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에서 부터 배송까지 진행 안내
작성자

아이티알 (ip:) 조회수 :116

작성일 2020-05-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ITR 입니다.


주문하신 하신 상품 주문부터  배송까지 진행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1. 주문을 하시면 상품준비중으로 저희 담당이 상품에 대한 제품 내용과 주소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확인하고 상품 발주 준비를 합니다.
  • 2. 상품 발주시에 창고, 또는 업체에서 상품의 대한 재고와 배송에 대한 내용을 전달 받습니다. (확인이 되면 배송 준비로 변경)
  1. 2-1. 창고에 상품이 품절되거나, 또는 입고가 지연되어 수량이 안되거나 상품 배송이 지연될것 같은 경우 고객께 문자, 또는 유선 안내를 드립니다.
  2. 2-2. 문자 안내를 드렸으나, 답신이 없으면, 유선 연락을 취하며, 유선 연락이 안될때에는 취소 처리를 진행 합니다.
  • 3. 배송 준비가 되면, 창고에서 상차를 하고, 배송기사의 택배 태그가 시작됩니다. (태크가 되어야 배송조회가 시작됩니다)
  • 4. 상차를 하고, 배송태그가 되기 시작하면, 배송대기로 상태를 변경이 됩니다. ( 쇼핑몰 회원은 배송 송장을 보실수 있습니다.)
  • 5. 하루 일과가 끝나는 시간에 배송 태그 되어있는 배송대기중인 상품은 일괄 배송중으로 처리됩니다.(배송시작 안내문자 발송)
  • 6. 배송중으로 변경이 된 상품은 상품이 출고 되어 택배사로 물류로 입고가 진행된 상태 입니다. -- 택배사에 따라 입고 후 태그가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7. 각 택배사별로 배송 조회를 하면, 이동중인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상품 이동 상태가 조회 안되는 택배사가 있습니다.

 이동 상태가 보이지 않으면 저희가 2일 후에는 택배사에 현재 상품 이동 상태를 확인 요청하며, 상태에 따라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동 상태가 보이지 않는 경우는 발주 후 상품 출고시 문제가 생겨서 출고 지연이 발생했을 경우가 있으며, 또한 송장 번호를 수기로 입력하고 있어서

상품은 이동이 되었지만, 번호 입력 오류로 이동 상태가 보여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끔, 상품 누락, 또는 분실로 이동 상태가 보여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각의 상태에 따라 저희 쇼핑몰은 주문 고객이 수령할 완료 할 때 까지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택배 배송기사의 택배 완료 처리 확인하면, 모니터링은 종료가 됩니다.

따라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택배 완료라고 처리가 되면, 저희 쇼핑몰에 연락을 주시면 내용 확인 후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